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느낀점을써본다

LOST ARK 로스트아크에 빠진 뉴비

 

로아를 시작한지 1주일정도 되었는데, 혼자서 살랑살랑 산책하기도 좋고, 퀘스트 깨는 재미도 있고

파티를 맺어서, 전투도 하고, 나같은 알피지류를 처음입문하는 사람은 충분히 로스트아크에 빠져버릴수 있는

매력이 분명히 있다는것.. 근데 컨트롤이 너무 어려워서 잘 못하겠다는...ㅋㅋ

 

근데 애교 이모티콘을 얻는 퀘스트라던가,  어떤 클럽에 가서 무대위에서 1분이상 춤을 추는 퀘스트등, 뭔가 심리스? 같은 느낌도 있었고, 상당히 매력이 있다. 안에 맵이 방대해서, 이것저것 모르는거 투성이라 더 재미있는것같다 

뭐 암튼 그런 매력이 있따 ㅋㅋ 

처음 입문자라... 사실 특별한 팁이나 정보같은게 없다 ㅠㅠ 매일 유튜브 찾아보고 있는중....ㅋㅋㅋ

댄스영상을 올리며 마무리~~~ㅋㅋ

고인물님들 잘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