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우쿨렐레★

우쿨렐레 악세사리 우드공예(폰줄,브로치,이어캡)








핸드메이드 우드공예하시는 분의 블로그를 찾아, 바로 연락을 댓글로 주문을 하고 이쪽 사장님이랑 통화한번하고 바로 

일사천리 샤샤샥~~ 

그러고 나서 크리스마스 이브날 도착~^^ 


짠... 휴대폰 이어캡 빨간우쿨이이어캡을 달아보았다 색상중에 가장 맘에 드는 걸~~~+_+






내가 구매한 우쿨악세사리, 음.. 기본스타일이 첫번째 , 나머지 펄과 색상이 들어가있어서 옵션이 붙어 +천원이 된다는거~~

젤마지막 단색 빨간색이 가장 맘에 들었다 빨간색이라기보단 약간 다홍빛?? 붉은계열이긴하다 암튼 이쁘다 ~ 

또다른 옵션 , 우쿨뒷면에 브로치 형식도 같이 동시에 주문하여, 브로치로 달았다가, 이어캡으로 달았다가

여러가지로 입맛에 맞게 기분따라 사용하기 위해 동시에 여러가지 기능이 되도록 주문해버림..+_+ (욕심쟁이)


가장 맘에 드는 걸 고르라면 요 두가지~!!

빨간색이라고 하기엔 조금 연한 달콤한 다홍빛 붉은 우쿨이와, 핑크색 펄이 감도는 핑크우쿨이 ^^



아마 서비스로 하나 더 제작해서 넣어주신듯 하다.. 크리스마스시즌이라 이렇게 깜짝 선물까지 ~ 

센스가 돋보인다 +_+ 우드공예..왠지 재밌어 보인다~ 나도 배워볼까???


번창하세요~

해당 우쿨이악세사리 문의처 : http://blog.naver.com/ukey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