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느낀점을써본다

도대체 먹는건 왜 맛없는게 별로 없는거냐고 왜

 

 꿀막걸리다..

정말이지 설탕이라도 넣은걸까

정말 달콤하고 맛있는 꿀 막.... 우리집 30초 거리 우리마당에서 당리동아저씨 집으로 바뀐 가게

 칼국수도 맛이....아주 그냥....

승학산에 내려오다 올라가다 전부 이집 인기 폭팔일거다

너무너무너무너무 내가 좋아하는 곳....ㅋㅋ

이 외

비빔칼국수, 김치삼겹, 두부김치삼겹 등등

잣막걸리부터 , 종류가 10가지정도된것같은데 막걸리도....

암튼.... 이집 사장님 음식 솜씨가...보통아님....

 여긴 내가 2번째로 반한 샐러드...

서면롯데지하 샐러드집....

슥슥 몇개담고 그람재니 9,500원이 나왔다...

근데 내가 먹을수있는 샐러드 고르는게 너무좋다...ㅠ 또 먹고싶다

 

 국순당 아이씽...

자몽맛에 4도 탄산막걸리다......

 강추다.....................

이건 남포동에 있는 스테이크 모모집.....이집도 가격도 다 저렴하고 7천원~ 만원대선

스테이크치곤 괜찮치???

맛도 괜찮다......

 

 

최근 먹어본 순위 1,2,3위다....ㅋㅋㅋ

 

고로 난 지금 배고 무진장 고프단 거다................................